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
작성자 에버그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3 20:01: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6

먼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큰 피해를 보고 있는 경상도 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하루라도 빨리 정부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 사태를 조속히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로나19 사태는 이제 과거 사스나 메르스처럼 마무리 되지 않고 지역사회로 감염이 확산되었습니다.


너무나 긴급한 상황이라 고객님들께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기 위해 이렇게 공지를 올립니다.


코로나19 관련 추천 용품


1. 방독면(특급) or 마스크(KF94 or 1급방진)

2. 알콜 소독제 및 실리콘 장갑

3. 상비약 및 영양제


지금 KF94마스크는 시중에서 품귀상황이라 구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또한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고있어서 당분간은 구하시기가 정말 힘들 것입니다.


따라서 외부의 시선은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방독면과 특급필터를 추천드립니다. 마스크와 달리 방독면은 1쌍의 필터로 1달-3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P100등급(특급) 필터에 경우 KF94보다 우수한 바이러스 차단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상황에 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추천 방진 필터 - 화살표 표시>


마스크를 사용하실 경우엔 KF94 등급 이상을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경우 에어로졸로 감염(공기전파)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이하 등급의 마스크로는 특정한 상황에서 바이러스를 막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실리콘 장갑도 외부에서 활동하실 때 바이러스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일상생활에선 방독면(마스크)과 실리콘 장갑정도면 큰 문제없이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로 알콜 소독제를 사용해 외부에서 집 안에 들어가기 전에 외부공기에 노출된 겉옷과 손을 소독해주고 들어가시면 좋습니다.


알콜 소독제는 약국에서 구매하셔도 좋지만 인터넷으로 분무할 수 있는 형태의 제품들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상비약에 경우 메르스 사태에서도 경험을 했지만 전염병이 돌 떈 병원이 가장 위험하기 때문에 병원을 가는 횟수를 조금이라도 줄이고 자가치료를 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기본적인 항생제, 해열제, 소화제 등을 미리 구비해두시면 좋습니다.


또한 영양제에 경우 너무 다양한 걸 드시기 보단 종합비타민제(2-3알짜리)만 드셔도 충분합니다.


마늘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면역력을 올려준다는 연구보고서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논문링크(영문) :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4967842


톳마늘환 가격정책


톳마늘환은 할인특가를 당분간 연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톳마늘환으로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



이벤트는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감사합니다


톳마늘환 이벤트




톳마늘환 선물형과 감사편지를 구매해서 가족이나 친지에게 선물하시는 50분께 KF94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지급합니다.


20분까진 5매 1세트(25,000원 상당)를 지급하고, 30분에겐 3매 1세트(15,000원 상당)를 지급합니다. (5매, 3매는 입금,결제완료 순서)


해당이벤트는 정말 많은 고민을 한 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월달에 주문했던 마스크가 중국인들의 물량 선점으로 인해 죄다 취소 당해서 거래처에서 받지를 못해서 이렇게 조촐하게나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항상 믿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톳마늘환 구매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